광고.홍보 기사2011. 12. 7. 20: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0-

늦은 저녁 인사드립니다..ㅎㅎㅎ

오늘도 새로운 이벤트 소식알려드립니다. ^^


상품은.. 즐거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티콘이라고 합니다. ^^


자유광장 오픈이벤트로 이루어지는 이벤트랍니다.

전국경제인연합회(줄여서 전경련)이

기업 및 경제 현안에 대한 재계의 입장을 대변하기 위한 온라인 매체로


'자유광장'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30일 전경련 관계자는 "기존 언론사들은 제한된 지면에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의견을 모두 기사화하는 관계로
경제계의 입장이 국민들에게 상세히 전달되기 어렵다고 판단해 신규 매체를 만들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공간이 오프라인에 비해 시장경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낮아 기존 오프라인으로 발간되는
 '월간전경련'과 별개로 온라인 형태의 기관지를 오픈한다"고 설명했다.
                                                                                                             - 한국경제 기사 내용 중



이번이벤트는 자유광장 블로그에서 이루어지는데요..

12월 1일 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니..

아직 기간이 넉넉하네요 ^^


이벤트는 스크랩을 통한 홍보 이벤트네요 ^^

스크랩의 내용은 '우리 기업들, 아프리카 친구들과 함께되다!" 라는 내용의 글이랍니다.

위의 이미지가 스크랩되는 내용의 일부를 캡쳐해 본거예요. ^^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을 하고.. SNS 홍보를 한 후에..

스크랩한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등록하면서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랍니다.

아~! 비밀댓글로 자신의 연락처도 남겨두구요 ^^

자유광장오픈이벤트 참여하기

1. 자유광장 블로그로 고고씽한다.
2. 포스팅을 스크랩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옮기고, SNS 홍보를 한다.
3. 스크랩한 URL을 축하댓글과 함께 이벤트페이지 댓글창에 남긴다.
(비밀 댓글로 연락처 남겨두기~!)



저도 참여하고 요렇게 SNS까지~!

ㅇㅎㅎ

참여 방법이 별로 어렵지 않아서 금방 했네요 ^^

자유광장 오픈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