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물건2011. 12. 15. 06: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타릴리 전기 손난로





개봉기를 작성한 지 한달이 지난 것 같은데..

겨울이 다가왔지만.. 많이 춥지 않은 날씨에.. 그 동안 제대로 사용을 하지 못해서..

사용기를 올려야 하는데..

하면서도 글을 쓰지 못하고 있었는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이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하게 되네요 ^^


설명서 상에 온도가 40도 정도까지 올라간다고 했지만..

아무래도 체감온도로 어느정도가 되는지가 제일 궁금했어요..

처음에는 핸드폰이 발열하는것과 비슷한가? 했는데..

계속 사용하다보니.. 최고로 뜨거울 때의 느낌은 손을 살짝 띠게 만들 정도네요.

그렇다고 뜨거워~ >.<

하면서 손에 화상 입을까 걱정될 정도는 아니랍니다.

살짝 뜨겁구나~? 정도가 최고인 것 같아요..

평소에는 아..따뜻해~ >.< 요러면서 들고다녀요 ^^

양열발열이라 손에 쥐고 있으면 전체적으로 따뜻해져요 ^^


스타릴리 전기 손난로 사용할 때는.. 꼭 주머니에 넣고 사용을 해야 해요..

그냥 꺼내서 사용을 하면..

하나도 안따시답니다..;;

전기손난로가 열을 발생시키는 것보다 찬 공기에 열을 뺏기는게 더 빠른가봐요..

그래서 주머니에 꼭꼭꼭!!! 넣어서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그러면.. 따뜻한데.....

여기서 또 한가지의 부작용~!!!


제가..... 이거 하나만 샀거든요............................

한 쪽 손은 따스해졌는데.........

다른 쪽 손은........ 시려요..... ㅜ^ㅜ

흑흑.. 살 때 2개를 사서 양쪽 주머니에 넣고 다닐껄 그랬나봅니다.... ㅠ^ㅠ


충전시간과 사용시간이 궁금하지요?

충전 중일 때는 빨간 불이, 충전이 되고 나면 녹색불이 들어온답니다.

충전 시간이.1,5~2시간이라고 하는데..

전 집에서 컴퓨터 하는 사이에 꽂아 놓고 신경 뚝~! 하는지라...

충전 걸리는데 시간 체크를 못했네요..^^;;

체크해봐야지 하고는.. 꽂아놓고  컴퓨터 하느냐고 잊어버려서.;;

사용시간은 2~3시간 정도 나오는데요..

전에 실수로 꺼 놓은 줄 알고 한 시간 이상 연속으로 켜 놓았는데도

 여전히 따뜻하게 사용가능하더라구요 ^^


제가 하루에 한시간 정도 사용하거든요..

2일정도는 충분히 사용하더라구요..


출퇴근하면서 컴퓨터 사용할때 꽂아서 충전하고 하면..

사용하는데는 불편이 없네요 ^^

아~! 전기손난로가 마음에 들 정도로 따뜻해지려면.. 미리 켜 놓고 예열을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한 3~ 5분정도?


그리고..

스타릴리 전기손난로의 또 다른 기능~!

바로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있다는건데요..

처음에 들었을 때는 오~ 좋은데?

했는데.

막상 해 보려고 선을 연결하려고 하니..

이렇게 선을 따로 챙겨서 연결해주어야해서..........

좀 번거롭네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제 핸드폰은 충전이 안됍니다........ ㅡㅡ

이리 꽂고 저리 꽂고.. 했는데도.. 충전중이 안떠서... 전...... 제꺼 불량인 줄 알았는데......


동생꺼로 했더니..

충전중이 뜨네요..

흑.. 차별하는거니?

상품소개에 베가된다고 써 있던데.. 베가는 안돼고.. 베가레이서가 되네요..

저야..뭐.. 충전보다는 손난로로 사용할거라..이 기능에는 크게 관심이 없지만요..

깔끔하고 얼은 손 녹이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