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2.02.08 18:57


안녕하세요~ -0-

소셜커머스 하면 떠오르는 몇몇 곳이 있지요?

저도 종종 애용하기도 하는데요..

각각의 소셜커머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쿠차(http://www.coocha.co.kr)에서 조사를 해서 그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두구두구두구~!!

그 결과가 어떨까요?




짠~!!!

2011년 소셜커머스 소비자 만족도 1위는 쿠팡이 차치를 했네요 ^^

이 점수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이용후기 게시판 내 평점을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를 토대로 점수를 매긴거래요.


쿠팡은 여기서  평점 8.58의 점수

2011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만족을 준 업체로 선정이 되었답니다.


2012년에 펼쳐질 와우프로젝트 처럼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서가 아닐까요?




아직  쿠팡 와우프로젝트가 뭔지 모르신다구요~?


쿠팡 와우프로젝트

1. 배송지연, 품절 보상제
2. 빠른 배송 서비스
3. 매일 아침 9시 굿모닝 쿠팡
4. 미사용 쿠폰 환불제
5. 365 열린 고객센터

이 5가지에 대한 쿠팡의 새로운 계획을 말하는데요..


위 주소를 따라가면 좀 더 자세히 쿠팡 와우 프로젝트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


고객들을 위해 이렇게 변화하는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준다면..

2012년에도 1위는 어렵지 않겠지요?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