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2012. 3. 21. 06: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복대가경시장 놀러가기 2탄~!

이제 복대가경시장에 도착을 했으니..

시장구경에 나서볼까요~?

원래 시장구경이 뭔가를 사지 않아도 두리번~ 거리면서 구경하는 재미또한 쏠쏠하잖아요 ^^

싱싱한 야채와 상큼한 과일들


전통시장하면 무엇보다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이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야채가게마다 싱싱한 야채들이 한 가득~!

특히 봄이 되어서 봄나물들이 많이 보이네요.

향기로운 봄향기를 가득 안고 있어요


과일가게의 과일들도 하나같이 싱싱하고 맛나보여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든답니다.

자취하면서 제일 못 먹는 것이 과일인데..ㅜ^ㅜ

여기서는 뭘 사 먹을까? 하고 고민을 하였답니다.

게다가. 타임세일!!!

안그래도 저렴한데.. 타임세일로 저렴하게 과일을 팔고 있어요~ >.<

신선도가 좋은 생선 & 육류


생선들의 종류가 정말 많네요

제가 저 중에 아는 건 별로 없는데..

생선들이 나랑 놀자~ 하고 부르는데... 전부다 데리고 올 수 없고..ㅜ^

토종닭을 3마리에 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 정도면..울 가족 모두 배불리 먹을 수 있을텐데... +0+

그리고~! 정육점에 걸려 있는 고기~! ㅎㅎㅎ

지나가면서 한번 찍어봤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먹거리들


전통시장하면 먹거리들을 빼먹을 수 없지요~!!

즉석빵이 3개에 천원에 판매하고,

김밥과 방금 튀겨낸 어묵과 도넛~!

저거 하나 사서 냠냠냠 하면서 시장구경하는 것도 좋아요~ >.<

어릴적에는 어묵이나 빵 하나 들고 시장보는 엄마뒤를 졸졸 따라다녔는데..

그 때의 추억이 생각이 나네요.

족발도 있었는데.. 사진이 죄다 흔들려서 못올리는게 아쉽네요.. ㅜ^ㅜ

내 족발~~~



그리고 다양한 반찬들이 있는 반찬가게~!

저는 반찬가게를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이지만..요즘은 자취생이나 맞벌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 가게들이 인기가 있지요.

먹는것만 있는 것이 아니야~!

전통시장에는 먹거리들만 있는 것은 아니지요~?


작지만 옷을 파는 옷가게도 몇 곳 보이구요.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원~!


색색이 고운 꽃들이 너무나도 보기 좋네요.



그리고.. 울 윤이양을 생각나게 하는 악세사리가게..

그 밖에 그릇가게, 속옷가게, 마트 등등

전통시장에는 없는거 빼고 다 있답니다~ ㅎㅎ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사람들


전통시장을 거닐면서 장사하는 사람들..

물건을 사는 사람들..

그 안에 서 있으니 왠지 이 곳이 사람사는 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활기차게 돌아가는 곳에 있으니 제 기분도 덩달아 활기차지는 것 같아요.

거기에 복대가경시장을 돌다보니 어디선가 계속 흥겨운 음악소리가 들리는거예요.

전통시장 전체적으로 즐거운 음악을 틀어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장을 구경하면서 기분좋게 구경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