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덥지요..

아직 아침인데.. 더운 날씨에 헉헉 거리게 되네요..

시원~하게 모닝인사 해보아요 ^^


소나기라도 좀 내려라~~ㅜ^ㅜ






더위를 식혀 줄 묘안은 없지만..

즐거운 이벤트 소식을 알려 드릴 수는 있을 것 같아요~ ^^


어디서? 페이스북~!

누구? 씨티카드~!



씨티카드페이스북 런칭 기념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어떤 이벤트가 펼쳐지려나~??


페이스북이벤트 하나~!


씨티카드  페이스북 FAN이 되면 선착순 2000명에게 기프티콘을~!


200명인 줄 알았는데..


2000명이라.. +0+


더운 여름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한 잔 괜찮지요?


2000명 다 차기 전에 고고씽~~~~ >.<


페이스북이벤트 둘~!


씨티카드페이스북 탄생 축하 메세지를 남겨요~




참여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네요.

축하메세지 남기기 클릭하고 메세지를 남겨만 주면 된답니다.


8월8일까지 응모를 받고 있으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0+


페이스북이벤트 셋!@

Happy Dining with Friends~!


아.. 영어다.. ㅋㅋ


즐거운 다이닝 파티인건가?

초대장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는 간닪나 방법~!

아워홈 식사권을 준다고 하네요 +0+

그런데. 내가 사는곳엔 저런거 없는데....... 췌.. ㅡㅡ



암튼.. 씨티카드 페이스북 오픈.. 축하 드리고...


저 응모했으니까..


선물 하나만.. +0+

이러면 주려나? ㅇㅎㅎ


아~ 덥다......


시원한거 먹고 싶어라~~~~




씨티카드 페이스북 바로가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