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기타2016. 1. 30. 19: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습관처럼 보는 무한도전~!

지난번에 잭블랙이 촬영을 했다는 기사를 보고는..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방송이 시작되었군요..

연예인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에.. 이름을 들었을때는 누구?

했지만.. 얼굴을 보는 순간!!

이사람!!!

본방사수해야해! 라는 결심을 하게 만들었다죠.

 

 

기대를 해서인가?

오프닝은.. 솔직히 실망.. 채널을 돌려버리려고 하는 걸 겨우 막았다..

사실. 무도다운 스티알이긴 했다. 정신없이 춤추고 환영하고 유치한 장난을 하고..

그런데.. 그걸 다 받아주네?ㅋ

 

예능학교라는 컨셉으로 그동안 무한도전에서 했던 아이켐을 잭블랙이 고르면 멤버들과 하나씩 직접 체험(??)

경쟁을 하면서 배워간다는 컨셉?

유치원부터 시작해서 대학교까지!

4시간의 짧은 시간동안.. 과연 잭블랙은 성공을 할 수 있을까? 

 그런데... 오프닝은 좀 실망스러웠지만..

볼수록.. ㅋㅋㅋ 하게 만드네..

역시 코미디어쪽이라서인지.. 리액션은 물론이고..반응이 굿~!

정준하랑 우동 먹기 대회에서 그런 잔머리를 쓸줄이야.. ㅋㅋㅋ

이 아저씨.. 한국어만 됐으면.. 저 멤버들 사이에서 더 빛을 발휘했겠는걸?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들었다.

 어쩜..

더 더더 나았을지도 모르지.. ㅋ

신중하게 아이템을 고르는 모습... 조차 웃음을 나오게 만드는 마력!

아직 방송중~~ ㅋㅋ

자꾸만 웃음을 나오게 만드는군..

이제.. 집중하고 무한도전 봐야징..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