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2010. 11. 22. 06: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직장 생활하면서... 늘어 나는 건.. 한숨과.. 스트레스..

그리고.. 술..

마시지 말자.. 하면서도.. 스트레스가 조금씩 조금씩 쌓이다보면.. 어느 순간.. 컵에는 맥주가..

ㅜ^ㅜ


그리고.. 다음 날 함께 오는 숙취..

라지만.. 사실 전 숙취가 거의없어요~ ^0^

움화화화~~~ 체질이라고 할까.. 유전이라고 할까.. ㅋㅋㅋ

그래도.. 가끔씩 숙취가 몰려오면.. 힘들어요.. -0-

이것도 나이가 드니까.. 숙취 오는 케이스가 점점 느는 것 같은..;;

그래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헛개나무추출물이 들어갔다는 녀석 하나를.. 득탬했습니다.. +.+


더 레브라는 커피예요~ ^0^

100% 아라비카 커피를 돌결 건조하여 커피본연의 맛과 깊은향을 살려낸 고급커피로서, 특허등록 제0403721호에 의한 헛개나무과병 추출분말을 사용하여 숙취해소는 물론 커피매니아의 간편한 하루를 생각하는 신개념 커피입니다.

라고 소개가 되어 있는 것을 따라 적어 봤습니다..

흠..
헛개나무.. 는 알쥐~
숙취해소하는 거라고 되어 있는 거에는.. 꼭 들어가던데..


여기에.. 재료 함량이 적혀 있네요.

인스턴트 커피 33.3 % , 결정과장 , 헛개나무과병 추출분말 13.9%

음.. 14%정도 들어갔네.. 많이 들어간건가..어떤건가.. ㅡ.ㅡa

뭐.., 한자리는 넘었으니까~ ^0^

아... 그리고 여긴 설탕이 아닌 결정과당이 들어가 있네요.

결정과당

 순수한 결정과당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종류의 당보다 포만감은 더 주고 혈당과 인슐린 수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감미도가 설탕의 80% 정도로서, 단맛을 떨어뜨리지 않고도 칼로리의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체중감량 중인 사람, 운동 선수, 비만이나 인슐린 비의존성 당뇨환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음.. 단맛 나면서.. 칼로리의 섭취를 줄여준다면야... 나는 좋쥐~ ㅋㅋ


포장은 이렇게 3개씩 하나로 묶여서 포장이 되어 있어요 ^^

하나씩 꺼내서 물 넣고 잘 저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0^

라는 설명따위는 기본이겠지요.. 후후훗..

그럼.. 조용히 시식에 들어가겠습니다..ㅡㅡ


저 3개중에.. 저에게 선택된 아이입니다~

이건.. 직장에서 제가 사용하는..제 전용컵.. ㅋㅋㅋ

제 컵은 아닌데.. 어찌하다보니.. 제가 사용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제 전용컵이 되어 버렸지요..ㅋㅋ


포장을 찢고서는 컵에 넣어주세요~



뭐..일반커피랑 차이가 그리 없지요??

어떤게 헛개나무 분말인지.. 모르겠어요.. +.+

저거는.. 커피 분말이고..저건.. 결정과당인 것 같은데.. 저 속에 꼭꼭 숨어 있는 것인가???

크림은..없군..


날이 추우니까.. 따끈하게 마셔야겠지요?

정수기의 온수를 부었습니다~~

아..전.. 물을 많이 넣어서 먹는 스타일이예요.. ㅋㅋ

(오늘은 사진 찍는다고 좀 덜 넣었습니다..;;)



색이 .. 색이.. 아메리카노잖아.. ㅡㅡ

검정물이다~~ ><

냄새는.. 향커피보단.. 연한것 같군요.. 헛개나무냄새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일반 커피향입니다..

음...난.. 난.. 좀 달게 먹는 편인데.............

맛은 괜찮으려나?

하고 먹었는데..역시 제 입엔 좀 쓰네요.. -0-

아.. 결정과당이 없으니..난..설탕을 더 넣어야 하는건가?

하면서..귀찮아서.. 그냥 먹었는데..

먹을만 하네요..ㅋㅋ

이것도 적응하면 괜찮나봐요..

많이 쓰지 않아서 몇 모금 마시고 났더니.. 금새 적응해서 다 마시게 되었어요 ^^



음.. 슥취해소는.. 

추출물이 들어갔다고 하지만.. 이거 먹고 완전히 숙취가 사라졌어요~>.<

라고 하는건..넘 오버잖아요?^^;;

숙취 때문에 쓰린 속 부여잡고 일반커피를 마시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완전히까지는 아니지만..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니까요 ^^

커피도 즐기고~ 숙취해소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http://www.agrikorea.co.kr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