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0. 12. 15. 20: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스키장이 하나 둘 씩 오픈을 하고 있는데요~!

씽씽 스키를 타면서 추위를 날려보아요~~ >.<

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키를 탈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와~~~~~~ ^0^;;



3세대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눈꽃 세상, 오크밸리 스노우파크

오크밸리 스노우파크


 지난 2006년 12월, 첫 선을 보인 오크밸리 스키장~! '스노파크'
슬로프 면적 276.100㎡, 총 길이 6,192m의 규모로 조성 되었다. 슬로프는 초급 2개 코스, 중급 코스 5개 코스, 상급 2개 코스로 테마가 다른 다양한 경사면을 구성하고 있다. 또 유럽풍의 콘도미니엄 1,105실을 비롯하여 최고급 레스토랑, 다양한 규모의 연회 시설 등의 각종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수도권에서 약 한시간 가량이면 닿을 수 있어 거리나 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폭설이나 폭우 등의 기상영향도 크게 받지 않아 이용자들에게는 더 없이 부답없는 지리적 위치를 제공합니다.


눈 쌓인 참나무 숲과 유럽풍의 콘도미니엄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 내는

오크밸리 스키장



새롭게 단장한 시설과 변화된 정보

10/11 시즌을 맞아 오크밸리에서는 제설에 주력하여 제설용 펌프를 추가 도입합니다. 제설용 펌프 보강으로 초기 제설력 강화 뿐만 아니라 야간 및 심야 스키어들에게 보다 나은 설질을 제공하여 이용자들에 대한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입니다. 또 중급자 코스인 A 슬로프는 안정화를 위해 폭을 조절하는 등 슬로프면 개선을 할 것입니다. A슬로프는 1,601m의 최장 길이로, 스키어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코스다. 최신 스노보드와 스키 장비로 추가되었다


슬로프맵

오크밸리 스키장의 슬로프는 남녀노소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초급자 슬로프는 경사도가 완만하고 폭이 넓어 스키나 보드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좋은 연습 코스가 되어 주고 있다.


초보자 코스


중급자 코스


상급자 코스



스키 시설 외에 즐길 수 있는 기타 부대시설

오크밸리는 2009년 스키빌리지에 145실의 톤도 D동을 오픈하였다. 콘도 D동은 기존의 콘도 C동과 실내에서 연결되어 하나의 스키 콘도를 완성하는데, 이 둘을 연결시켜 주는 연결 통로의 양쪽 벽은 골프와 스키등을 테마로 하여 다양한 엔터테이닝과 다이나믹한 스포츠 요소들을 표현했다. 콘도 D동의 수영장은 스키어와 보더들이 스키 후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이며 피로를 풀고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실내 수영장인 아쿠아 풀에는 레인 설치는 물론 스파 개념을 도입하여 각종 마사지 기능을 접목 시켰다. 특히 2면으로 창을 내 바깥을 감상하며 노천온천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1층의 '오크 라운지'는 식사나 음료, 차 등을 즐기며 건물 외부의 중앙광장과 야외 수영장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쾌적하고 탁 트인 공간으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이싿.
2층의 최신식 헬쓰클럽에서는 최신 웨이팅 트레이닝 기구와 각국의 에어로빅 머신 등 다양한 과학적 헬스 장비가 구비되어 체력 단련과 유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7개의 룸으로 구성된 노래방 'MUZING(뮤징)'은 다채로운 색상과 쾌적한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지하 1층에 위치한 Fun pub 'ZEST'에서는 세계 각국의 주류와 다양한 안주를 별미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당구장과 첨단 특수 오락기기가 있는 오락실, pc방들이 있다.

요금 및 할인


금번 시즌 오크밸리 스키장은 예년보다 2~3주 가량 개장을 서둘렀다. 스키장과 골프장의 복합 공간이라는 난점 때문에 타 스키장보다 개장이 늦은 편이었으나 금년에는 10월 27일 새벽, 첫 제설을 시작으로 하단부부터 꾸준히 제설 작업을 실시하여 11월 26일(금) 이면 초급자 슬로프 I와 중급자 슬로프 G가 문을 연다. 개장 첫 날인 11월 26일 당일에는 초급자 리프트 ‘FLOWER’를 최초로 탑승하는 고객에게 1위부터 20위까지 고급 스키복 및 보드복, 객실 무료 숙박권, 무료 리프트권, 장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 한다. 개장일 당일에는 모든 고객에게 리프트 이용 무료, 렌탈은 1만원에 제공 한다.


이벤트


이번 시즌에도 알차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가수 특별 코서트와 겨울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환상적인 불꽃축제까지, 열정과 낭만의 겨울을 선사 할 오크밸리 Winter Festival을 준비 하고 있다. 특별한 날을 맞아 펼쳐지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 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토)에는 스키장 야외 특설 무대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콘서트와 불꽃놀이, 산타, 캐릭터 인형들이 함께 하는 특선 뷔페, 해피 산타 객실 방문 이벤트까지 화려한 축제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2010년의 마지막 날 또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날 역시 인기가수 특별 콘서트와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지난 해에 이어 카운트다운과 함께 멋진 횃불 활강식이 이어진다. 또한 2011년 1월 1일 새벽에는 신묘년 새해를 맞아 해맞이 행사가 이어지고, 간절한 소원을 풍선에 담아 하늘로 띄워 올리는 이색 행사도 진행 된다. 시즌 중 진행되는 가족 레크레이션을 통해서는 푸짐한 경품 등이 제공 되며, 행사의 수익금은 소년 소녀 가장돕기 성금으로 전액 기탁 된다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오는 길




오크밸리 홈페이지 (www.oakvalley.co.kr)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