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0. 12. 29. 15: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가지고 계신가요?

저도.. 얼마전에 하나 구입했지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예요~~ ><

(이 기회에 자랑인가? ㅡ.ㅡ;;)

아무튼..스마트폰을 산 가장 큰 이유는 블로그~! 때문이지만.. 그래도.. 이왕 산건데..

나도 어플을 즐겨봐야 하지 않겠어?

하면서 어플을 받으려고 했는데.. ㅋㅋ

기본 어플 외에 제가 받은건 이게 다네요.. 쩝.. ㅡㅡ;;

그도 그럴 것이..;;


모바일로 접속해서.. 뭐 받을 만한 아이가 있을까~

하고 구경을 할라치면.. 종류도 넘 많고~  찾기도 힘들어요..ㅜ^ㅜ

이런거 모아준 사이트는 어디 없을까? 하고 생각을 했는데.

훗.. 있더군요..

역시..세상은 통하게 되어 있어!! (????????)


앱비스타(APPVISTA)

" App의 유무선 포탈, APPVISTA 흩어져있던 App의 정보를 한 곳에 모은 모바일 App 포털입니다. 실시간 App 순위, 무료 App은 물론 한국어 지원 App만 따로 보실 수도 있으며 모든 App은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잇습니다. 이용자의 평가와 리뷰를 통해 좋은 App을 선택할 수 있으며, m.appvista.com 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종류에 따라서 어플을 분류해 놓았네요.
전.. 안드로이드쪽이니까~ 그 쪽 정보로 봐야겠군요.+.+

테마스토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이 테마스토리네요.

일정한 테마에 맞춰서 그에 적절한 어플을 소개해 주고 있어요.

이 중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것으로 비교하고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실시간 인기 Apps


어떤 어플이 인기가 있을까?? 지금 이 순간 인기 있는 어플들의 실시간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순위만을 알려 주는 것 뿐만 아니라 랭킹 메뉴에서 각 플랫폼에 대한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순위를 보여주고 있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카테고리별 BEST App


각 카테고리별 BEST App에서는 인기 상위 App들을 유료, 무료로 구분해서 볼 수 있고, 최신순, 인기순, 조회순, 다운로드 순으로 골라 볼 수 있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BEST App의 경우 국내개발사의 BEST App들만 모아보는 기능도 제공한다고 해요. 아.. 안드로이드도~ 원츄~~ >.<


이름을 클릭하면 이렇게 App 상세보기가 뜨면서 어플에 대한 정보가 떠요.
App의 타플랫폼 적용여부, 바로 다운로드, 관심액에 추가, 또 QR코드가 부여되어 모바일과의 연동까지~!

그리고 간단한 스크린샷을 통해서 어떤 모습인지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MY Page


MY page에서는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 특히 내 과심앱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관심앱들은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게 앱을 설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음에 드는 App들을 관심앱에 담아두고 My page에서 설치하면 앱스토어와 마켓에서 하나 설치하고 다음 받을 App을 찾으러 헤매던 번거로움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커뮤니티


커뮤니티 메뉴에는 일반적인 게시판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길라잡이'를 통해 스마트폰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Jailbreak, 루팅 정보까지 있습니다. '디바이스 정보'에서는 각종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인애씨의 앱스토어 소식'에서는 앱스토어 App 동향에 대한 분석 자료가 수시로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개발사 커뮤니티’는 APPVISTA에 입주한 개발사들의 홈페이지가 개설된 공간으로, 앱개발자가 APPVISTA 이용자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어플이 하도 많아서.. 이것 저것 알아봐야 겠지만..
모바일로만 볼 때는 한계를 느끼기도 했는데..
여기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어플도 찾고~ 스마트폰에 대해서도 공부해야 겠어요 ^^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사이트 주소 : http://www.appvista.com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