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2011. 1. 26. 06: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점을 먹고..
저녁을 5시도 안돼서 먹었더니..

역시나..

배에서


먹을 것을 달라~!!!

하면서 농성을 하네요.. -0-;;

  맛난 것을 시켜 먹으려고 하는데~

하.. 돼지는 구제역이 난리고.. 닭은 조류독감이 난리고.. -0-;;

먹을만한 게 없잖아~

하고 외치다가..

간만에 피자를 먹어보기로 합의를 봤습니다.


여기저기 전화를 하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전화를 받지 않아서..

포기하려다가 집 근처에 피자에땅이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고는..


메뉴를 골랐지요.. ㅋㅋ


스위트골드피자~!!!
(16900원)

음..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도 보이고.. 고기류도 보이니..


이게 딱이야~!

하고 선택을 했지요.. ㅎㅎ


그리하여 도착한 피자~!

뭔가 심플한 느낌이네요.. ㅎㅎ

피자랑. 피클, 콜라 & 핫소스 이렇게 왔네요.


그런데 송중기가 피자에땅 광고했었나요~?

요즘 광고에 많이 나온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에서도 볼 줄은 몰랐네요.. ㅎㅎ


안녕~? 반가워~ ^^



짠~!

스위트골드피자랍니다~ ^0^

홈페이지에서 본 이미지랑.. 차이가..좀 나는군요.. ㅡㅡ

뭐.. 똑같을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요.. -0-;;

피자 주문할 때,, 도우를 얇은 것으로 주문했는데요..


정말 얇네요.. ㅎㅎ

도우가 꼭 과자를 먹는 것처럼 바삭바삭했어요.. +.+

이렇게 얇은 도우는 처음 먹는거라.. ㅎㅎ

나름 맛있고 좋더라구요 ^^


고구마의 달콤한 맛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날이 추어서.. 피자가 쭈~욱 늘어나지 못해서 아쉽기는 했지만요.. ㅎㅎ

도우가 얇으니까.. 둘이서 한판을 다 먹을 수 있네요..ㅎㅎ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