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3. 6. 10: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후훗~!

오랜만에 김주원의 명대사를 보니...

넘 반갑네요~~ >.<

시크릿가든을 보신 분이라면.. 아마 저 곳이 어딘지 아실거예요.

우리 김주원님이..

나무 하나, 돌 하나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서 만든


리솜포레스트~ ㅎㅎ

사실 진짜로 울 김주원이 지은건 아니지만.. 드라마에서는~ 그러니까~

그렇게 믿고 싶어요~~ >.<


하지만 현실은~ 이 분들이 만들었다고 해요.

자연과 조화된 곳~!

몸과 마음이 원하는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명품 친환경 리조트를 만들기 위해

여려 분야의 전문가분들이 모이셨지요?


이 조감도를 보고 있노라면~ 정말 딴 세상에 온 것 같아요.

이 곳이.. 제가 태어나고 자란 제천이라니~!



여기는 제천에있는 박달재라는 곳의 원시림 7만평에 지어진 힐링리조트

리솜포레스트랍니다. +.+

늘.. 주변 사람들이 제천 뭐가 좋아? 하고 물으면..

" 물 좋고 산 좋고 공기 좋아."

라고 대답했었는데.. ㅋㅋ

그 좋은 것들은 모으면.. 이렇게 더 좋은 것이 탄생될 줄은 몰랐네요,



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채

조성된 리솜포레스트

나무와 건물이 조화롭게 어울려져 있는 것이 보이지요?

도로로 뻥 뚫린 일직선보다는 구불구불하기는 하지만 자연과의 어울려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원래.. 제천이 구불구불하고.. 산이 많아요..

그래서 뭔가 짓는다고 하면 산부터 깍아내는 것을 많이 보는데..

여기는 도로도 건물들도 자연의 있는 모습을 최대한 지키려고 한 모습이 보이네요.


리솜포레스트의 실내 모습이랍니다.

힐링리조트 답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꾸며졌어요.

왠지 산들산들 산들바람도 불어 올 것 같고..

산새의 조로롱~ 거리는 소리도 들릴 것 같지 않나요?

아마..저기 산새 소리 들으실 수 있을거예요..

( 박달재니까.. +.+ )

실외에서도 실내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솜포레스트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QR 코드로 리솜포레스트의 리뷰를 쉽고 간단하게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요렇게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찍어주면~!


리솜포레스트가 떠요~!

바로 옆에는 리솜스파캐슬이 보이네요 @@


아래로 쭈~욱 내려보았더니..

리솜포레스트와 관련된 리뷰들이 한가득~!



그 중에서 한 곳을 들어가봤어요. +.+

여기서 리솜에 대한 글들을 보면서 공부(??) 할 수 있겠죠??



리솜리조트-리솜포레스트 / 시크릿가든촬영지(현빈별장) from groupdn on Vimeo.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