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 패션2010. 9. 14. 20: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 일 전에 택배가 왔어요~
 
택배가 오는 날은~ 어떤 아이가 올까? 하는 설레임을 가지게 하지요 ^^



저에게 설레임을 준 그린펄이예요~~

오호호호~~

사실.. 이거 말고.. 머드팩을 가지고 있지만..

훗..

여자가 아름다워지고 싶어 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난.. 에뻐질꼬야~!!

불만있어~ ㅡㅡ+



그리고 함께 들었던 상자입니다..

은색에 딱딱하니.. 왠지 난 고급이야~

하는 필을 풍겨주지요 +.+

이것도 참조은머드에서 온 거예요~~~

여기에는 어떤 아이가 들어 있을까요???


짠~! 고운 자태를 뿝고 있네요~~ >.<

네.. 비눕니다.. ㅡㅡ



왜 표정이 어둡냐고요?

흠.. 얼마전에 천연비누 하나 들였는데.. 비누라.. 비누라..

이것도 어떤지 사용하고 싶은데~~~

아직 다 사용하지 못했단 말야~~ ㅠ0ㅠ


아잉.. 둥글둥글하니 예쁘게 생겼단 말이야.. +.+

아잉~~ 너 마음에 들게 생겼어~

냄새도 괜찮고~~~ ^0^

앗.. 머드팩이야기 하다가... 비누로 샜네..


훗... 내가 널.. 꼭 쓰고 말겠어!!




앗.. 그린펄이 자기 안봐준다고 삐지겠다.. ㅋㅋㅋ

그런데 이 아이는 지금까지 만나본 거랑 다르네요..


용기에 담겨져 있는 것이 아니고.. 하나하나 개별표장되어 있는게..

샘플이 생각나네요..

어디 다닐 때 가지고 다니기 좋겠어요.. +.+

낱개로 10개가 들어있어요.. +.+


짠~!
팩이야,. 뭐.. 피부에 좋은거는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하지만.. 어디에 좋은지.. 무슨 성분이 있는지는.. 팩마다 다르겠지요?

음음.. 음..
미네랄, 비타민.. 음음.. 저런 성분이 들어 있는거구나..

삼투압???

학교다닐 때 배웠떤 그 삼투압?? ㅡ.ㅡ
어떻게 보인다는 것일까??

써보면.., 알겠지요?



아자아자!!!

기다려라~!! 그린펄~~ 내가 널 써주겠으~~~

ㅋㅋㅋㅋㅋㅋㅋ

그린펄 홈페이지 : http://www.charmmud.com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