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3. 30. 22: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타고..훌쩍 어디론가 날아가보고 싶지 않나요?

요즘.. 스트레스가 심해지고..

주변의 친구들이 하나둘씩.. 해외로 허니문 여해을 간다고 할 때마다..

가람양도..비행기 타고 훌~쩍 가보고 싶어요.

그런데......

그 넘의 머니가 뭔지..ㅡㅡ

쩝..

친구가 해외에 살 때, 비행기 값만 가지고 놀러와~

라고 했어도.. 선뜻 나가지 못했더라지요..ㅜ^ㅜ


그러니.. 지금은 더 가기 힘든 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 걱정 덜어주고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갈 수 있는 이벤트가 있네요 +.+


유클라우드(ucloud)에서 이루어지는

친구 추천하고 해외여행 가기~!!

유클라우드(ucloud)란?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문서, 사진, 음악, 영상 등의 파일을 uclocd를 이용하여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언제,어디서즌 편리하게 파일 관리를 할 수 있는 유클라우드(ucloud)를 이용하여
 소중한 파일을 관리할 수 있답니다.


컴퓨터에 있는 정보가 필요하면 USB에 저장을 해서 사용하곤 했는데..

빼 먹은 자료가 있거나 급작스런 자료가 필요할 때는 그나마도 무용지물이였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관리를 할 수 있다면 좋은 것 같아요.
클라우딩컴퓨팅 하나면~! 어디서든 자료 관리가 편리하겠어요 ^^

웹하드추천 따로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유클라우드(ucloud)를 알아보았으니까..

이제 유클라우드(ucloud)에서 이루어지는 이벤트를 알아 볼까요?



이번 이벤트에는 해외여행만 걸려 있는 것이 아니네요. +.+


해외여행 상품은 물론~! 맥북에어, 백화점 상품권.. 던킨 도넛에 파리바게트.. +.+

오~~

좋은 상품들도 모여있네요. +.+

2명이상부터 상품이 있으니까.. 저도 작은 상품 정도는 기대를해 봐도 될 것 같네요. +.+


우선..응모 방법을 간단히 살펴보면..
로그인을 한 후에 지인들에게 무한 추천을 날려주면..
추천랭킹을 통해서 랭킹을 확인하고 5월 4일에 선물확인하고 기뻐하면 끝~!

음.. 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한 것 같지요?

그럼..저도 한 번 도전을 해 볼까요?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친구추천하기를 클릭하니까..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음..


이메일을 통해서 친구를 추천해야 하나봐요.


연락해서 이메일 주소를 알아내야 겠군요. +.+


이메일 보낼 때 제목과 내용을 적게 되어 있으니까..


스팸메일로 오해하지 않도록 잘 적어서 보내면 될 것 같아요.


요즘은..하도 스팸이 많아서.. 지인 이름으로 와도.. 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의심부터 하게 되잖아요 ^^;;



메일로 가면.. 어떤 식으로 가는지 궁금해서..


제 또 다른 메일로도 한 번 보내봤어요.


메일 제목은 ucloud 초대메일이라고 되어 있네요.


전.. 제가 보낸 제목으로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잘못하면 오해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메일 내용은 이렇~!

제가 간단하게 적은 제목과 내용이 위에 있고..

아래쪽은 유클라우드(ucloud)를소개하고 추천하는 글이 있네요 ^^

추천랭킹은..

홈페이지 메인에서 볼 수 있네요.


전체랭킹을 클릭하면..

랭킹 전체뿐만 아니라.. 자신의 랭킹도 확인을 할 수 있답니다. ^^

그럼.. 이제 분발해서~!

해외여행에 도전을 해 봐야겠네요~!
아자아자 화이팅~!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