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6. 25. 13:2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ㅇㅎㅎㅎ

여름이닷~!!!

물론.. 지금은 장마비가 내리고 있지만..

이 장마비가 그치고 나면.. 햇볕은 쨍쨍~♪ 하는 무더운 여름이 오겠지요?

아잉~~ >.<

올 여름에도~~ 물놀이를 가야지~~ 움화화화~~ ^0^V

물놀이를 가기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것~!!!

뱃살탈출 다이어트~!!!!!!

이건 한다고 하고 있는데.. 아.. 쉽지가 않네요.. ㅡ.ㅜ

미리미리 관리를 했어야 하는건데.. 흑... 넘.. 방치했어요..ㅡㅜ

그리고.. 또 하나는.. +0+

비키니~!!!!!!!

뱃살이 있다고 해서~~!! 비키니 입지 말라는 법 있나요??

난.. 입을꺼야~!!

내 눈 버리는 것도 아닌데......... ㅡㅡ;;;;;;;;;;;;
(돌 날라 오는건 아니겠지???)



오홋~! 섹쉬하다는 호피무늬??

요런거 제가 소화시킬 수 있을까요?? @@

 

귀여운 프릴이 달릴 비키니는 어떨까요?

나름..동안이라는 소리도 들었는데..

ㅇㅎㅎ

그러기에는.. 넘 나이를 먹었나..ㅡㅜ

 

앗~! 작년에 눈에 자꾸만 띄었던.. 마린스타일~!!

요거 .. 귀여운 듯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나는게..

괜찮은 것 같아서..계속 눈도장만 찍다가.. 작년 여름을 보내버렸는데.. ㅡㅜ

 

그리고 심플한 것 같지만..

귀여움이 보이는 스타일~!!

우~~ 비키니 스타일이 다양도 하지요?


요 비키니들이.. 투에프비(2FB)에서 선보이고 있는 아이들이랍니다.

투에프비는 10년간 일본의류 디자인으로 축적한 노하우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물건을 어디서 가져오는 방식이 아닌 자체 생산을 하면서

투에프비의 아이템들은 현재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으로 수출되고 있데요~ @@

수출뿐만 아니라 여자 연예인협찬도 하고 있네요.


'사랑을 믿어요' 에 나오는 황우슬혜씨





'내게 거짓말을 해봐' 에 조윤희씨

등 다양한 연예인협찬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

유행과 패션에 민감한 여자 연예인분들도 즐겨 입는다고 하니 눈길이 한 번 더 가는 것 같네요.

투에프비(2FB) 수영복 구경가기



예쁜 비키니 예쁘게 입을 수 있게 관리하는 방법

사용하고 난 수영복은 물로 잘 헹구기
수영장의 물은 소독액이 강하고 표백작용이 있어서 그대로 방치하면 수영복이 변색될 수 있답니다.
또 해수욕 후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나 때가 있으니! 반드시 맑은 물로 헹궈주어요.

젖은 수영복은 타월로 싸주기
수영복을 비닐봉지에 넣으면 봉투 내부 온도에 의해서 변색이 될 수 있답니다.
승용차의 트렁크에 장시간 보관할 경우 복사열에 의한 탈색도 이루어질 수 있으니,
꼭 잔 후 물기가 없는 상태를 만들어 주세요.

미끄럼탈 때 마찰 주의
수영복 원단은 마찰에 약하답니다.
그러니 미끄럼을 탈 경우 원단 손상 방지를 위해 반바지를 함께 입는 것이 좋데요.

선탠오일은 수영복이 닿지 않게~! 닿을 경우 바로 중성세제로 세탁하기
썬탠오일의 유성물질은 원단 변색의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고무부분의 신축성을 상하게 하므로
수영복 형태를 변형시킬 수 있답니다.

세탁 후 타월로 두드리듯 물기 빼기
수영복은 사용 후 미지근한 물로 손세탁을 합니다.
세탁기, 표백제는 NO~!
말릴 때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말려줍니다.

보관할 때는 브라 컵부분에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 채우기
보관할 때 컵 모양이 변형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패드나 부드러운 종이를 넣어 보관해요.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