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2011. 6. 26. 23: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에 어디서 들었는데.. 세상에는 독한 유형의 사람이 3명이 있는데..

하나는 군대간 남 친 기다린 여자고..
또 하나는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
또 하나는.. 기억 안남니다..ㅋㅋ;;;

다이어트 성공하는게..

더 힘든 것 같아요..

독해져야지. 독해져야지.. 하는데..

아.. 제대로 안돼요.. ㅜ^ㅜ


그런..가람양 두 손에..들어 온 것이 있으니..

건강기능식품~!!!

토날린 일양 CLA 와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식이조절은 절대 못해를 외치고..

운동은 해야지 하는데.. 턱없이 부족하고..


암튼.. 그런 저에게 들어온 건강기능식품이네요.

이 두 건강기능식품은 체지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체지방이란?

체지방이란 분해되지 않고 체내에 축적된 지방을 의미하며, 인체를 구성하는데 있어 일정량
 필요한 영양소이지만, 과다한 축적은 과체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경우 체지방량이
체중의 14~20%이면 정상, 여자의 경우 19~30%정도의 체지방량을 가지는 경우 정상이라고
 보면 됩니다.




토날린 일양 CLA

공약리놀레산(CLA) : 공액리놀레산(이하 CLA)은 홍화씨유 중에 천연적으로 존재하는 리놀레산을
 식용에 적합하게 제조, 가공한 것으로 식약청에서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으로 인정되었다. 지속적인 복용 시 복부 비만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CLA는 지방세포에서 축적물질인 리포단백리파아제 활성 저해로 지방산이 유리되는 것을 감소시키고
 카르니틴 아실 전이효소의 활성을 증가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해 지방세포의 자가 소멸을
유도한다. 그 외 지방세포의 아포토시스(유전자로 제어되는 능동적인 세포의 죽음)도 증가시킨다는
 보고가 있다. 또한 다양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BMI, 체중 등의 유의적 변화를 보여준다.
일일섭취 기준량은 1.4 ~ 4.2g으로 과다 섭취 시 위장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



통에는 약에 대한 설명들이 빼곡히 적혀져 있답니다.


뚜껑은 그냥 열리지 않고 누른 후에 돌리면 열리는 형식으로 제작이 되어 있네요.


밀봉이 된 은박이 잘 벗겨지지 않아서.. 그냥 뚫어버렸어요.. ^^;;

뭐.. 꼭 깨끗이 뜯어내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

토날린  일양 CLA 는 투명한 알약이네요.


약 크기가 좀 크죠?

손가닥 한 마디의 크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

저처럼 약을 잘 못먹는 사람은.. 크기보고 기겁을 하는데..

혹.. 이걸 어떻게 먹지? 하고 걱정을 했는데..

먹으니까... 먹을 수 있긴 하네요.. ^^;;

그래도.. 좀 더 작았으면 먹기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토날린 일양CLA는 1일 2회, 1회에 2캡슐씩 섭취해야 한답니다.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

가르시니아 :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하 HCA)은 인도와 남부 아시아에서 수세기 동안
 돼지고기와 생선 요리와 카레의 향신료로 사용되어 온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을 물 또는
 주정(물, 주정 혼합물 포함)으로 추출해서 칼슘, 칼륨, 나트륨의 염을 단독 또는 복합으로 결합해
 식용에 적합하도록 제조한 성분으로 기능성 성분인 Hydroxycitric acid가 600mg/g 이상 함유된
물질이다. HCA의 기능성 내용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으로 되어있다. HCA는 750mg에서 2,800mg사이가 일일 섭취량이다. 우리나라사람은
식사 때마다 밥을 주식으로 섭취하므로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전환되어 축적될 확률이
 높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ATP-citrate lyase)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기능이 여러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또한 포만감이 높아져
식욕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장기간 복용 시 큰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임산부와
 수유기 여성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식약청은 권하고 있다.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도 은박으로 밀봉이 되어 있답니다.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의 모습이예요.

CLA보다 작은 모습이지요?


손가닥 한 마디보다 조금 작답니다.

그래서 크기 면에선느 CLA보다 먹기는 편해요 ^^


바디팻 가르시니아 프리미엄은 1일 1회, 1회 2정 섭취하면 된답니다.


체지방 분해를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보조제로만 살을 뺼 수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안돼겠지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