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6. 28. 20: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주변에 결혼을 하는 친구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네요..

더불어 너는~? 이라는 소리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꿈을(??) 꾸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도 않은 상견례는 어떤 곳이 좋을까?

옷은 무엇을 입으면 좋을까?

ㅎㅎㅎ



상견례는 양가 집안이 인사하는 곳인 만큼..

무엇보다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나는 곳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런점에서 일산아소산의 분위기는 좋은 것 같아요.

아소산3층 브이아이피를 위한 룸에는 일본식 천연 정원이 곱게 꾸며져 있 다. 이 정원은 조경에
조예가
깊은 사장님이 일일이 꾸민 것으로 마치 일본 교토의 정원에 온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또한 하늘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꽃과 나무로 꾸며져 보는 재미가 있으며 2층에도 정원뷰가
 있는
룸들이 있다
.



깔끔한 인테리어와 세심한 배려가 보이네요.

이런 조용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음식점의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함께 식사도 같이 해야 하는 곳이니.. 당연히 음식도 신경을 써야겠지요.

일산일식집 아소산에서는  국내산 식재료를 고집한답니다.

국내에서 바로 직송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는 철학에서 나온거라고 하네요.



일산아소산에서는 분기별로 신청한 고객들에게 뉴스레터를 발송한답니다.


일본 의 맛집소개, 일본과 관련된 이야기, 가정식 일본요리 레시피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곱합니다.


신청방법은 직원에게 명함을 주고 신청 해달라고 하면 자동 등록된데요.





http://www.asosan.co.kr/


일산상견례장소, 일산일식집, 일산아소산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