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물건2011. 7. 11. 06: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장마철이라서.. 비가 주륵주륵.. 참 잘 내리고 있지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3단우산의 우산살이.. 하나 부려졌지만..

그래도.. 자동으로 접었따 폈다 편해서 계속 들고 다니는데.. 그래도.. 안돼겠다 싶어서..

새로이 장만하기로 결심~!

기존에 쓰던 우산처럼.. 접었다 폈다도 할 수 있는 우산을 찾아보니..

그게 완전자동우산이라고 이름이 붙여져 있네요.. ㅎㅎ


그동안 좋다고 사용하면서도.. 이름을 몰랐는데..

새 우산 산다고 알아보다가 알았네요 ^^

그리고.. 생각보다 여러 디자인이 있다는 것두요~!

어떤 아이를 살지 고민하면서 골라보았답니다.


우선.. 색상은.. 이왕이면 이쁜색~ ^0^

그 동안.. 우중충한 우산을 많이 들고 다녔는데..

비 오는 날일수록 밝은 것을 들고 다녀야 눈에 띄인다지요?

그래서 예쁜 핑크색으로 골라보았답니다. ^^


그리고.. 고양이 포인트~!! ^0^

귀여운 고양이들이 야~옹! 하고 놀고 있답니다.. ㅎㅎ

이거 보고 꺄~>.< 하면서 좋아라 할 사람 몇몇이 떠오르네요.. ㅎㅎ

(고양이라면 사죽을 못 쓰는 지인들.. ㅋㅋ)


우산 손잡이가 달걀형이예요..

정말 딱~! 보는 순간 달걀이다~!! 라는생각이 먼저 들었답니다. ^^

사이즈도 손에 잡았을 때, 쏙~!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한 손에 들어와서 편하기도 하면서 불편하기도 하네요.


우산 꼭지라고 해야 하나?

뾰족하지 않고 뭉뚝하게~! 그리고.. 마감이 철 같은 재질이 아니라.. 고무 같이 보이지요?

쓰고다니다가.. 번개 맞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우산 끈에는.. 똑딱이 단추 같이 보이는 것이 달려 있기는 한데..

실제는 찍찍이라는거~ !

뭐.. 찍찍이라도..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으니 패스인데요..

저 쇠.. 차라리 없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쓰고다니다 보니..녹이 스네요.. ㅡㅜ


우산 착용식(??)을 가져 보았어요~ ^0^




요 우산.. 방수만 되는게 아니라.. UV 코팅도 되어 있어서..

양산으로 사용해도 되거든요~ ㅎㅎㅎ

뭐..비오는 날보다 사진 찍기도 편하다는 점도 있었지만요~ ^0^

그리고.. 양산으로 들고다니기에도.. 예쁘지 않나요? ^^


이 날 햇살이 무척 좋았는데..

좋다못해.. 뜨겁기까지 했는데..

이거 들고 다녀서.. 그나마 햇볕을 피할 수 있었어요 ^^

우산안에서 사진 찍었더니..

뒤가 화사한게.. 예쁘게 나오네요.. ㅎㅎ

이 우산.. 양산 효과 뿐만 아니라.. 사진 예쁘게 나오게 하는 효과까지~ @@


우산 속에서 바라보는 하늘이 무척 예쁘네요 ^^



고양이도 야옹 야옹~

밖에 나와서 좋은가봐요 ^^

고양이들아~~~ 올 여름 장마~! 튼튼하게 버텨보자꾸나~~ ><


이 동영상은 전자동우산이 어떻게 펴지고 접어지는지 보여드릴려고 찍어 본거예요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