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 패션2011. 8. 12. 07:2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홀리카 홀리카 매직봉 마스카라

1호 파워 볼륨 9ml

9,900원



홀리카에서 구입한 마술봉 마스카라예요.

수리수리 마수리~ 예뻐져라 뿅~!

하면 예뻐지는 마스카라인가? ㅎㅎㅎ

마스카라 케이스 디자인이 왠지 뭔가에 빠져들게 생기지 않았나요?


홀리카의 마술봉 마스카라의 모습이예요.

보라색 뚜껑을 살살살 돌리니..

평소와 사용하던 마스카라와는 다른 모양이 보이네요.

매직스틱으로 눈썹을 코팅해 어서 볼륨을 주고~!


맨 위에 동그랗게 생긴 매직볼로 속눈썹 구석구석을 빗어 올려주는 마술봉 마스카라!

이렇게 생긴 아이는 첨인지라..

이거 보면서..특이하다~ 하고 봤어요. @@


마스카라가 유연성이 있네요.

우연히 눌렀다가 휘어지는거 보면서..

"어~ 이거 잘 휜다~"

이러고 살짝쿵 놀아주기... ㅋㅋ


살살살~~ 마스카라를 사용해 볼까요?

외출 준비하며서.. 살짝쿵 찍어 보았어요 ^^



둥근 매직볼 사용이 처음이라..

익숙하지 않아서 처음에 애를 먹었지만.. 

인간은 적응의 동물(??)인지라.. 

적응하면서 점차 스킬이 나아지네요.. ㅎㅎ;;

마스카라를 살짝 연하게 하는 스탈로~ 해 보았어요.

번짐이 살짝 있네요...

세안으로 지울 때는 깨끗하게 잘 지워지는 아이랍니다.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