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2011. 8. 11. 15: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후훗..

기분 좋은 소식..

네.. 오늘.. 자랑샷 을 하려고 합니다.. ㅡ.ㅡv

저.. 좀 해도 되지요? ㅎㅎㅎ

이런 일이.. 또 언제 생길지 모르니까요.. ㅎㅎㅎ


제가 쓴 글이.. 이번 주 WP로 선정이 되었답니다..


저 포스팅..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주네요 ^^

관련포스팅 보기 : 우리 집에 설치한 조립식 수영장~! 간이수영장이지만.. 캐리비안베이 부럽지 않답니다~!



그리고.. 이건 지난번에 후보로 올라갔다고 포스팅했던 것~!!



저.. 8월 MP로 선정이 되었답니다~~ >.<

후보로 올랐을 때 넘넘 신기했었는데..

후보가 아닌 선정이 되면 좋겠다~ 라고 욕심을 부려보긴 했지만..

다른분들의 포스팅이 워낙 좋아서..

안돼도 후보에 만족하는거야~! 라고 하고 있었는데..

제가 뽑혀서.. 인터뷰라는것까지 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이거 왠지 쑥스러워요~~ >.<

관심 가져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관련포스팅 보기 : 우유팩 재활용하여 예쁜 아이 화장대 만들기



그리고.. 저..


일년넘게 도전한 결과.. ㅜ^ㅜ


프레스블로그 프리미어블로그로 선정이 되었답니다.. 흑흑흑.. ㅡㅜ




매번 신청을 할 떄마다.. 미끄럼틀 놀이를 했는데..


열번찍어 안넘어 가는 나무가 없다는데.. 


1년 넘게 도끼질하니까..


이런 결과를 얻는 날이 오게 되네요.. 흑흑흑.. ㅜ^ㅜ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길 잘 한 것 같아요..ㅜ^ㅜ


한꺼번에 행운이 와서..


놀라워서..이거 다음에 가뭄이 되는거 아니야?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지금 이 순간은.. 이 기쁨을 누려보렵니다~~ ^0^



그리고..이 기쁨은 이웃분과 함께 할래요~~ >.<

(이건 시상식 멘트~??)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