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8. 26. 21: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븐스에비뉴(seventh avenue)

SBS에서 후원했던 신진 디자이너 컬렉션 공모전에서 수상한 트렌드한 감각과 패션필드를 책임질
 영 제너레이션의
선두주자 디자이너 브랜드로 의류뿐만 아니라 잡화 / 악세서리 까지 토탈라인업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신진 디자이너 나홍삼씨가 디자인한 거라고 하네요..

음.. 죄송하지만.. 이름이..ㅎㅎㅎ;;;

뭐.. 이름보고 실력을 보는건 아니겠죠? ^^

휴머니티와 현대적인 모더니즘에 기반을 둔 디자인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설명이 보이는데..

흠..

전....... 이런거 모릅니다.......

이런 글보다는..



한 번 보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옛말에 백문이불여일견 이라는 말이 딱 맞지요 ㅎㅎ


세븐스에비뉴 가방이랍니다.

우선 심플하면서도 분위기 있어 보이는 디자인이 제 스탈~ 이네요 ㅎㅎ

금속 부자재로 심플함에 포인트를 살려 주었네요.


같은 디자인으로 3가지 색상이 준비가되어 있네요.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고르면 되겠어요 ^^



또 다른 다자인의 세븐스에비뉴 가방이랍니다.

위에꺼랑 비슷해 보이며서도 조금은 다른 모양이지만..

요것도 제 스탈~ @@

전 이런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이 좋아요~ ^0^


색상에 따라서 분위기가 다른 것 같아요 ^^

요거 하나 들이고 싶은데..

헐.. 가죽 제품이라서 그런건가요?

이거.. 가격이 은근 만만치 않네요.. ㅡㅜ


잉..  갖고 싶은데~~ ㅜㅜ

하고 울으면.. 사줄 사람이.......

없죠.. 쩝.. ㅡㅡ


그런데..

요 가방.. 쿠팡에 나왔네요..

53% 할인된 가격으로~!!

게다가.. 무료배송이라고 해요..

소셜커머스에서 물건 살 때 배송비가 붙어서 슬펐는데..


세븐스에비뉴 가방에는 배송료가 붙지 않는다고 하니 ㅇㅎㅎ~~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