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 패션2011. 9. 5. 22: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후후~~

한 해 한 해 지나 갈수록.. 아니.. 해까지 갈 필요도 없이..

시계가 똑딱일수록..ㅜ^ㅜ

나이 먹는 것과 더불어 서러운 것은.. 늙어 간다는 것~!!

나이 먹는 것도 서러운데~ 꼭 그래야만 하니~!! 하고 외치지만..

세상사..마음대로 할 수 없지요..


이럴 때는.. 그저 관리할 수 밖에요..

그래서..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눈독을 들일 수 밖에 없는~!! 이 운명이란~!!! ㅜ^ㅜ

그런 의미에서...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보여준다는 화장품을... 득탬했습니다.. +.+


코스스킨의 CPA-Ⅱ (펩타이드 화장품)

고농축 멀티 펩타이드의 함유가 되어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주름을 예방하는 리프팅 전문 라인이라고 하네요. @@

펩타이드??

넌 무엇이니? 하고 물어 보고 싶습니다..;;


제가..화장품을 주로 사용만하지... 성분을 잘 몰라서..뒤적뒤적..


펩타이드 의 효능

* 콜라겐의 손상을 막고 자연 생성을 촉진시키는 피부 활성기능
* 엘라스틴의 퇴화를 감소시키는 우수한 탄력기능
* 피부 깊이 작용하여 생동감있는 피부톤과 사용감 제공
* 피부속 수분과 주유 성분의 손실을 막아주어 보습효과 극대화


코스스킨의
CPA-Ⅱ 에는 이 펩타이드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


총 4총 세트인데요..

더말케어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세럼 ,
더말케어 EX 리프팅 아이크림
더말케어 스킨 EX 리프팅 크림 , 더말케어 모이스쳐 아쿠아 젤

이렇게 담겨져 있답니다. ^^


그 중에서..먼저

CPA-Ⅱ 더말케어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세럼

을 살펴볼께요~~~ ^0^

나에게 먼저 선택된 것을 감사히 여겨라~!! ^0^V


주름 개선 기능성이 인증된 화장품이라고 적혀 있네요 ^^


사실.. 같이 담겨져 있는
CPA-Ⅱ 더말케어 라인 제품을 사용할 때.

제일 먼저 이 세럼을 사용해야 해서 첫번째로 선택이 되었지요 ^^

상자안에 담겨 있는
CPA-Ⅱ 더말케어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세럼 을 꺼내보았어요.

용기의 색이 상자에 있던 색이랑 같은 청록색이네요.


처음에 봤을 때는 용기 색이 어두워서 안이 보이지 않을 줄 알았는데..

속이 비춰져서 내용물의 양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안에 공기방울 뽕뽕 보이는게.. 왠지 마음에 드네요 ^^


용기 아래쪽을 보니 구멍 두개가 보이네요 @@

공기압축펌프형으로 제작이 되어 있답니다.


펌픙형이라 깔끔하게 누르면서 원하는 양을 짜서 사용을 하면 된요.

전 이런 공기압축형으로 되어 있는 것이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


살짝 펌핑해 보았답니다.

맑은색의 투명한 물보다는 젤에 가까운 타입입니다.

살짝 연한 양이 나는데요.. 코를 가까이 대서 맡아야 할 정도로 향이 약하고 자극적이지 않답니다.


촉촉한 수분의 느낌이 나는 세럼이랍니다.

가볍게 흡수가 되면서 끈적임이 남겨지지 않아요.


점성도는 거의 제로~!

뭐..보기에도 점성은 그닥 있어 보이지 않았지마요 ^^;

저 테스트해보려고 손에 짰는데..

오히려 조금씩 흘러내리고 있네요 ^^;;


피부에 바른 직후 흡수되면서 촉촉한 느낌이 좋답니다.

피부 자극도 없고 흡수도 금방 되네요 ^^

이 세럼은 매일 아침 저녁 스킨 1~2회 펌핑을 한 후에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르면 된답니다.



용기는 그냥 봤을 때는 몰랐는데..

사용하려고 만지작거리니.. 꽤 가벼워요..

그래서 이리저리 살펴보니.. 플라스틱 같은 재질로 만들어 진 것 같아요.

용기에 들이는 거품을 빼고 제품에 투자를 했나봐요^^

화장품 용기에 들어가는 겉치례보다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전 더 좋은 것 같아요 ^^

http://www.cosskin.com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