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9. 3. 08: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나무로 만든..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다? 없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답은.. 있다~! ㅎㅎㅎ

대나무로 만든 제품을 본 적이 있지만..

키보드와 마우스를 진자 대나무로 제작을 할 줄은 몰랐네요.

얼핏 보기에는 그냥 일반 나무로 만든 것만 같은데..


요게.. 6년산 대나무를 이용해서 만든 친환경 제품이라고 합니다. @@



이거는 대나무키보드~!


은은한 나무의 색감이 왠지 푸근한 느낌을 주는 점이 좋네요.


그런데.. 이 키보드.. 정말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긴 한가?


대나무로 만들어도 괜찮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다양한 PC 환경에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USB 방식의 106KEY 레이아웃 키보드랍니다.


게다가 대나무 특유의 단단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도 할 수 있으며,


대나무 특유의 자연향균은 오히려 키보드의 세균 번식을 억제 시켜 준다고 해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키보드를 보니.. 세균.. 충분히 살고도 남을 것 같은데.. ;;


자연향균 기능이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대나무로 만들어 졌지만, 노트북 높이의 낮은 키캡의 터치감이 부드러운 맴브레인 방식으로


정확하고 빠른 반응의 작업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면.. 일반 키보드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외형의 재질만 다르지.. 성능에는 문제 없어 보이네요.


이번에는 키보드 짝꿍~! 마우스랍니다. ^^

이 마우스 없으면.. 컴퓨터 사용하기 불편하지요..

이 마우스도 대나무로 만즌 친환경 마우스~!!

키보드와 마우스가 친환경이라고하니까..왠지 어색하기도 하지만.. ^^;;


대나무로 만들었지만 일반 마우스와 비교해서 그 모습이 손색이 없지요?

오히려 대나무로 만들어져서 왠지 나무에서 느껴지는 친근함..

 편함이 느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


대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유선형 디자인에 그림감이 좋아 사용하기 편하데요.



나무로 만들면 뒤틀림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아무래도 그 부분이 좀 걱정이 될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을하면서 사용할 수 는 없겠지요?

팽창수축이 없고 뛰어난 강도를 자랑할 수 있게 세심한 가공공정을 거치며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가공된 대나무를 압축접함 후 통으로 마우스에 맞게 절단~!

바닥외 이음세 부분이 없이 하나된 일체감과 편안한 그릴감을 느낄 수 있데요.

이 마우스도 대나무로 만들었으니..자연향균이 되겠지요?

전 무엇보다 이 자연향균이 된다는 점이 끌리네요.


대나무를 수공예로 만든 친환경 대나무키보드 & 마우스

- 대나무키보드 상세정보보기 - 

- 웰빙상품 정보보기 -




-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