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 패션2011. 9. 11. 10:3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PA-II 4종 세트 중에서 CPA-II 더말케어 스킨 EX 리프팅 크림입니다.

용량 60g

고농축 멀티펩타이드 함유로 깊은 주름개선, 콜라겐 생성 및 탁월한 피부재생효과를 통해

 탄력이 넘치고 항상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입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화장품

에센스 및 로션 사용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전체에 펴 발라 사용하면 된답니다.


여기도 손잡이가 되어 있어서 여닫고 편하게 만들어졌네요 ^^


우유빛 투명한 크림이랍니다.

이름보지 않으면.. 아이크림이랑 혼동할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향은 역시나 거의무향~! 코를 아주 가까이 대면..살짝 향이 느껴지는 정도랍니다.


더말케어 스킨 EX 리프팅 크림 안에는 스푼이 담겨져 있답니다.

스품을 이용해서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하는 것은 오염물질이 크림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어느정도 방지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피부 온도에 따른 변화도 줄일 수 있겠어요.


CPA-II 더말케어 라인 제품들은 수분감이 좋은 것 같아요.

부드럽게 발리긴 하지만 살짝 뻑뻑한가? 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느껴지는 촉촉함~

요 촉촉함이 좋아요~~ >.<


크림을 바른 후 피부로 스며드는 ~

흡수는 금방되네요.

조금 지난 후 수분으로 촉촉함을 느낀 후에 뽀송뽀송해지는 것 같아요.


CPA-II 더말케어 아린 제품은 처음에 유분기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바르고 난 후에는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나요.

기름종이에 1시간 정도 올려두고 봐도 유분이 나오지 않는 것이 보이네요.


역시 주름 개선은 꾸준한 사용이 필수겠지요~!
요즘 꾸준히 챙기느냐고 정신없네요 ㅎㅎ
가벼운 잔주름에는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요게. 저만 느끼는건지 어떤건지..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