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9. 11. 10: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저자극 면도기로 알려진 질레트 퓨전에서 새로운 아이가 나왔데요.

기존의 질레트 면도기도 피부 저 자극면도로 괜찮은 아이였는데..

이번에 새로이 나온 아이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편안하게 미끄러지는 면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기존의 질레트 면도기에서 새로운 것들이 추가되었는데요..

무엇보다 요거..전동식이라고 하네요... @@

생긴건 기존과 크게 차이가 보이지 않는데...


이번에 새롭게 프로글라이드가 출시되어서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새로워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를 사용해보는 기회는 물론~!

300만원의 상금까지 받을 수 있다니..... @@

아....... 이거... 남성분들 좋으시겠어요 @@


2011년 9월 6일 부터 10월 2일까지~!!

그룹별 1팀을 선정을 한다고 하는데요..

지난번에는 전문가로 나누어서 뽑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연령별로 나누어서 지원을 받고 있네요..

총 4그룹으로 한 그룹에서 한 명씩이니까.. 4분을 선정하겠네요.


프로글라이더로 활동할 미션 주제를 살짝 보면...

1주차 : 프로글라이드와의 첫 만남 및 사용 소감
2주차 : 프로글라이드와 다른 면도기와의 차이점 소개
3주차 : 프로글라이드 세일즈하기
4주차 : 프로글라이드 추천 메세지 및 사용 후기 받기


매 주 새로운 주제로 활동을 수행하게 되어 있네요..
3주차는 전 잘 못 할 것 같아요... ^^;;


프로글라이더 지원하러 고고씽~






박지성의 미공개 광고 CF 동영상 살짝 구경해 볼까요?



남자면도기추천 질레프 퓨전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