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푸드마트 오가피 고민해결 프로젝트: 오가피차 체험 이벤트☆

 

안녕하세요~ 푸드마트MD 김대연입니다.

 

서울에서 동북 방향으로 약 두 시간 가량 차를 타고 가다 춘천을 지나 비무장지대로 접근하면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바로 ‘펀치볼’이라 불리는 양구군 해안면입니다.

해발 400~500m인 곳에 넓게 펼쳐진 분지가 ‘펀치볼’이라는 이름이 유난히 잘 어울리는군요.

 
* 양구군 ‘펀치볼’ 전경. 실제로 가보면 경치가 더 끝내주죠.

 

 

여느 강원도 산골과 마찬가지로 주로 고랭지 채소를 재배하는 이곳에 15만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의 무농약 인증 오가피 농장이 있습니다. 엄청난 규모입니다.

 
* 아, 오가피는… 오가피는 다 좋은데, 참 좋은데…….

 

이곳에서 상품개발을 완료하고 시판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이 바로 오가피차(티백)와 오가피순 절임입니다. 이 중 오가피순 절임은 철이 지나 상품이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오가피는 잎이 다섯 갈래로 갈라져 있고 하나의 가지에 다섯 개의 잎이 나는 것이 좋다하여 오가(五佳)라고 하다가 지금의 오가(五加)로 바뀌었습니다. 사지마비나 구련, 허리/무릎의 연약증상, 하지무력감, 부종 등에 약초로 쓰이고, 항방사능과 면역증강, 해독작용이 보고되기도 했는데요,

“이 귀한 것을 매일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에서 보리차처럼 물에 끓여 먹기 쉽게 만든 오가피차 티백이 탄생하였는데, 그 것이 바로 무농약 양구산 오가피 참조아차입니다.

 
* 무농약 양구산 오가피 참조아차는 끓이면 위처럼 먹음직한 때깔이 나옵니다.

 

하지만, 오가피를 매일 물처럼 마시기만 하는 것은 너무 재미없는 것 같아요.

멸치육수, 다시마육수 등을 만들 때 오가피를 첨가하는 등~ 차나 물로 먹는 것 외에 더 맛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요?

옻닭도 있고 유황오리도 있는데~ 오가피 닭, 오가피 오리, 오가피 불고기 안 이상하잖아요?ㅎㅎ

 

그런데 문제는.. 우매한 제 머리로는 어떤 요리에 오가피가 함께하면 좋을지 도저히 생각이 나지 않는다는 겁니다ㅜㅜ

그래서 고민끝에 고객님께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요리도 대환영입니다~^^

그저 요리를 하실 때에 오가피 또는 오가피 우려낸 물을 넣어 사용해보시고,

요리에 오가피를 사용하시는 것이 어떤지(좋은지, 그렇지 않은지) 한번 평가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이벤트에 신청하시는 이유와 함께

어떤 요리에 오가피를 이용하실건지 간단하게 덧글로 남겨주시고,

운영중이신 블로그URL도 남겨주세요.

20분무농약 양구산 오가피 참조아차 티백 20개들이 1봉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푸드앤톡에 고객님께서 글을 쓰실 수 있는 공간이 덧글 뿐인 관계로 오가피를 이용한 요리 후기는 고객님의 개인블로그에 올려주셔야 하기에 부득이 블로그운영 여부를 여쭤야 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무농약 인증 오가피순 절임, 오가피는 잎이 다섯 개죠 다섯 개^^ㅋ

오가피를 요리에 사용해 보신 후기를 정성스럽게 포스팅해주신 10분께는 지금은 구하기 힘들다는 오가피순 절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요리에 사용해보신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신 후, 그 포스팅 URL을 덧글로 꼭 남겨주세요^^

 

★이벤트 진행 일정★
(아래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조금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체험신청기간: 9월 8일~9월 21일(14일간)

- 체험단 발표: 9월 22일(목)

- 오가피차(티백) 발송예정일: 9월 23일(금)

- 후기등록기간: 10월 5일(수) 까지

- 우수참여자 발표: 10월 7일(금)

- 오가피순 절임 발송예정일: 10월 10일(월)

 

 

건강한 이벤트에 많은 분께서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덧글로 신청해주세요~!

 

(안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해주신 오가피차 레시피는 티백 응용법으로 포장지에 실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고고씽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