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9. 19. 19: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랜드에서 집접 구매를 통해 수수료 거품을 제거한 직내입 백화점인 'NC 백화점 강서점'

오픈하였답니다.


백화점.. 하면 비싼 수수료로 인한 가격 거품이 생각이 나는데요..

NC백화점은 기존 백화점의 입점 수수료 방식이 아닌 수수료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된 방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각 층마다 여러 업체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한 층 한 층 구경하는 재미도 있겠어요..

어디서 그랬지요.. 백화점은.. 백바퀴를 돌아야해서.. 백화점이라고.. ㅋㅋㅋ

남자분들 이 글귀에 기겁하고 있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백바퀴 구경도 즐겁지만.. 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



제가 관심이 가는 건.. 바로 화장품과 예쁜 옷~!!!

가을도 왔는데..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화장품과..

매년 사도 해가 바뀌면 이상하게 입을 것이 없는 옷~!!

그 옷을 올해도 어김없이 눈독을 들여야만 할 것 같아요.. +.+

아.. 지갑 가벼워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서 슬픈데요.. ㅡㅜ




이번에 강서 NC 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네요.



강서 NC 백화점 상품권 50000원 → 35000원 (30% 할인)

으로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홍홍홍..


할인이다.. +.+

공짜와 할인에 눈을 반짝이는.. 나는야 가녀린 여인네~~~ ㅎㅎㅎ

서울이라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후훗..

조만간 서울로 고고씽할 일이 있기에..

지방에 사는 저도 이 소식이 반갑네요 ^^V

구매가능한 날짜는.. 9월 22일까지~! 버뜨.. 판매갯수가.. 20,000매니까..

요거 다 팔리기 전에 고고씽해야겠지요? ^^



강서 NC 백화점 상품권에 관심이 가시는 분은.. 쿠팡으로 고고씽~~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