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사2011. 10. 24. 18: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어플로 다양한 것이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맘에 드는 어플이 눈에 띄었네요.. ㅎㅎㅎ

세상에 공짜 싫어할 사람 없다잖아요~ >.<

요건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라네요.. ㅎㅎㅎ


저도 어떤 어플인지 궁금해서..직접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다운을 받아 보았답니다.

' 이벤토리' 라고 검색을 하니 바~로 나오네요.. ^^

무료니까.. 다운 받는데 부담갖지 않고.. 받아 주었지요..홍홍홍


이벤트만은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포털 앱이라는데..

과연 어떤 이벤트와 경품이 있을지..두근두근대는 이 마음~~ >.<



현재 이벤토리가 쏜다,  이벤토리 런칭 기념 이벤트, 초리가 질러~! 등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10월 11일부터 프로모션 기간동안 약 10,000명의 사용자에게 샤넬백(램스킨 2.55)을 비롯한 30여가지의

다양한 경품을 응모와 동시에 확인하여 실시간으로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음..그런데 바로 확인되는 것도 있고.. 발표 날짜가 있는 것도 있네요.. @@



이벤토리의 이벤트 내용은 Factory 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참여한 것에는 참여완료라고 뜨기에.. 했는지 안했는지 헷갈릴일은 없을 것 같아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별로 어렵지 않네요..

전.. 어려운 퀴즈나..동영상 광고 같은거 나오면 어떻하나~ 했는데..

클릭 2번만 했느데..응모 끝이네요.. -0-;;

순간 밀려오는 허무함.. 이게 정말 끝~?


하지만.. 역시나 다시해봐도 클릭만 해도 쉽게 응모가 되네요 ^^

요건.. 당첨 확인이 바로 돼는 거였는데.. 아쉽게도 탈락.. ㅡㅜ

그래도 다른 이벤트가 있으니까~!! 아자아자 ~!!

이렇게 쉽게 주어도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반적인 광고가 아니라..

이벤토리는 쉽고 빠르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퀴즈, 설문, 웹툰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어쩜 부담없이 받아들이도록 만들었나봐요 ^^

뭐.. 덕분에.. 부담없이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경품도 노릴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



                                                                                 - 이 포스팅은 블로드에 참여한 글입니다. -
Posted by 담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