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2012. 4. 16. 18: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래시코 체험단이 되어서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기게 되었네요 ^^
지난번에는 이탈리안 소시지 소스를 이용해서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겼는데..

이번에는 바로 이것~!!




클래시코 로스티드 포블라노 알프레도~!

이번에는 크림소스랍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인데.. 설명에는 크림소스의 새로운 맛이라고 적혀 있네요..

어떤 크림스파게티가 나올려나~ @@



자~ 일단 면을 준비해 볼까요?

끓는 물에 스파게티면을 삶아주어요.



지난 번 이탈리안 소스는 소스 그 자체를 즐겼는데요..

이번 로스티드 포블라노 알프레도는 약간의 재료를 더 넣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준비한건..  양송이 버섯과 베이컨이랍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 한 후에 먼저 기름에 익혀주었어요.



재료가 어느정도 익을 쯤에 준비한 스파게티 면을 넣어서 살짝 볶은 후에

클래시코 소스를 넣어 주었어요.

골고루 잘 섞어 주면..요리 끝~! ^0^V

넘.. 간단하게 끝났나요? ㅎㅎ



이제..

그릇에 먹기 좋게 담아 내어주면 된답니다.



크림소스는 좀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요건 매콤한 맛도 함께 있어요.

동생은 먹으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나니까 느끼함이 덜한것 같다면서 ~

마구 흡입을 해 주시네요 ㅎㅎ



제품 표시에 구운 포블라노 고추가 들어가있다고 되어 있네요..

음..이름에 포블라노가 고추 이름이였구나.. ㅡ.ㅡa

외국어다보니 그런줄도 몰랐네...ㅎㅎ

Posted by 담빛